profile
노력형 인간

1-4 024 시스템 인터페이스 요구사항 분석 [D]

시스템 인터페이스 요구사항 분석

어제
·
0개의 댓글
·

1-3 023 디자인 패턴 [A]

디자인패턴(생성패턴 5개/구조패턴 7개/행위패턴 11개)

1일 전
·
0개의 댓글
·

1-3 022 코드 [B]

코드 종류, 부여 체계

2일 전
·
0개의 댓글
·

1-3 021 공통 모듈 [B]

공통 모듈과 효과적인 모듈 설계 방안

2일 전
·
0개의 댓글
·

1-3 020 모듈 [A]

모듈, 결합도, 응집도, 팬인/팬아웃

2일 전
·
0개의 댓글
·

1-3 019 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 [A]

객체지향 분석의 방법론, 설계 원칙

3일 전
·
0개의 댓글
·
post-thumbnail

1-3 018 객체지향(Object-Oriented) [A]

객체, 클래스, 캡슐화, 상속, 다형성, 연관성

5일 전
·
0개의 댓글
·

1-3 017 아키텍처 패턴 [B]

아키텍처 패턴

2024년 4월 3일
·
0개의 댓글
·

1-3 016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A]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설계의 기본 원리, 품질 속성, 설계 과정

2024년 4월 2일
·
0개의 댓글
·

1-2 015 HCI/UX/감성공학 [D]

HCI

2024년 4월 1일
·
0개의 댓글
·
post-thumbnail

1-2 014 UI 상세 설계 [C]

UI 시나리오

2024년 4월 1일
·
0개의 댓글
·

1-2 013 품질 요구사항 [B]

기능성, 신뢰성, 사용성, 효율성, 유지 보수성, 이식성

2024년 4월 1일
·
0개의 댓글
·

1-2 012 UI 설계 도구 [C]

와이어프레임, 목업, 스토리보드, 프로토타입, 유스케이스

2024년 4월 1일
·
0개의 댓글
·

1-2 011 사용자 인터페이스 [A]

UI 개요

2024년 4월 1일
·
0개의 댓글
·

1-1 010 주요 UML 다이어그램 [A]

UML 다이어그램

2024년 4월 1일
·
0개의 댓글
·

1-1 009 UML(Unified Modeling Language) [A]

UML

2024년 3월 27일
·
0개의 댓글
·

1-1 008 요구사항 분석 CASE와 HIPO [C]

요구사항 분석

2024년 3월 27일
·
0개의 댓글
·

1-1 007 요구사항 분석 [A]

요구사항 분석

2024년 3월 27일
·
0개의 댓글
·

1-1 006 요구사항 정의 [B]

요구사항

2024년 3월 27일
·
0개의 댓글
·

1-1 005 개발 기술 환경 파악 [C]

개발 기술 환경

2024년 3월 27일
·
0개의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