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4. 미로 게임 화면정의서 작성

냐항·2022년 3월 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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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pro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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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목표

1. 디자인 컨셉 선정
2. 유니티 협업 방법 채택
3. 개인별 유니티 학습 

1. 디자인 컨셉 선정

메인 컬러 - 보라색
메인 스타일 - retro

2. 유니티 협업 방법

흠냐리,,,,,
공통 프로젝트 때 Unity를 사용하신 팀장님 말씀에 따르면
Unity와 Git,,, 충돌 too much much
일단 안해봐서 모르겠다!
해보고, 찾아보고 결정해야지

3. 개인별 유니티 학습

어떤 유니티 에셋을 사용할지 말해보다
정작 유니티 사용법도 제대로 모른다는 것을 깨달음.
그리하여 아침 회의를 끝내고 각자 공부를 했다 ✨
쭈끄르 게임 만들기 유튜브 영상을 보고 따라하기도하고,
인프런 영상을 보기도 했다.
2시간 정도 공부하니 한계가 왔다.
너~~무 잠이 오는 관계로
다시 와이어프레임 마무리 작업을 시작했다 (✿◠‿◠)
++팀장님 mbti가 istj인줄 알았더니 estp였다. 신기해라
++초봉 1억분과 1억 4천분 스토리를 들었다. 약간 천상계 이야기 같았다. 호호,,


느낀 점

재밌지만 어려운 유니티
유니티하니 옛날 맥길 인턴할 때 생각이 난다.
춥고 재밌었다🎃

AI 모션인식을 사용해야하니 python은 써야겠고,
또 Unity랑 연동하려면 node.js도 써야겠고,
깔쌈하게 기능 구현 하려면 react나 vue를 써야겠고,
어느 부분에서 무엇을 써야할지, 또 가능한지, 자료는 있는지
확실한 갈피를 잡지 못한 상태이다.
그래도 호닥닥닥 기능 구현 구현~~~ 한 느낌이 아니라
다같이 공부하고 퀘스트 깨기를 하는 느낌이라 새롭고 좋다.🥨

매일 아침 일어난 후 ~ 10시 전까지 정말 밤을 샌 사람처럼 졸리다.
그럴 때마다 항상 12시에는 꼭 자야지! 다짐을 하지만
할 일을 끝내고 나면 꼭 1시 쯤이다.
그러니까 쥐금은 자야쥐🥫

갹 ~~ 박취가 다음 달에 카페 오픈을 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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