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로직 상에서 사건의 발생을 의미 (Event의 종류의 식별 정보, 추가 정보 소유)
Handler: 해당 Event를 받았을 때 처리하는 행동의 주체
Sender: 해당 이벤트를 발송하는 객체
![]
LogEvent에 message property 생성
myComponent 생성 및 Hadler와 function 추가
엔티티 이벤트 시스템 구조
다른 엔티티일 때
rabbitEntity쪽으로 이벤트를 쏘면 rabbitComponent가 수신해서 rabbitComponent 안의 로그 메시지가 출력 되는 구조.
구현 방법
1. RabbitComponent에서 로그 이벤트 등록 후, MyComponent에서 rabbitEntity쪽으로 로그이벤트 발송 등록
2. RabbitComponent에서 로그 메시지 핸들 이벤트와 출력 등록(BeerEntity로 이벤트 발송 등록 X), 그리고 BeerComponent에서 등록한 로그 이벤트를 RabbitEntity로 보내 로그 출력
엔티티 생성 : MOD에서 제공하는 _SpawnService 제공
엔티티 삭제 : 엔티티를 삭제 _EntityService:Destroy 또는 Entity:Destroy
엔티티 유효성 체크
isvalidValue = isvalid(self.SpawnedEnt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