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Runner모작 #02

부침개는 맛있다.·2022년 3월 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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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ifiteRunner모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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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지

기존코드는 전진과 동시에 대각선으로 이동이 불가하다는점을 발견했다.
무엇이 문제였는지는 모르나. 코너회전 이후에 측면이동을 매 틱마다 수행하게끔 했으나 측면이동이 제대로 수행되지 못했다. (거의 1시방향또는 11시방향으로이동만 가능했다.) 기본 3인칭 코드와 비교해보니 측면이동코드가 잘못 작성된것을 알게되어 수정하였다.

이후 트리거박스에서만 코너회전이 가능하게 만들었고,
새로운 레벨을 생성하여 그곳에서는 맵이 무한으로 길게 생성되게 만들었다.
두 기능 다 블루프린트로 일단 구현하였고, 추후에 c++코드로 옮기는 연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회전 트리거 박스 생성

자동전진하면서 좌우를 반복하여 입력한 모습이다.
트리거 박스에서만 코너회전이 작동하고 트리거 박스에 있지 않을경우 측면이동을 한다.

자동 맵 생성

바닥타일 블루프린트를 생성해주고 거기에 BoxTrigger를 붙여 그곳에 캐릭터가 BeginOverlap하면 자동으로 그 바닥타일끝위치에 새로운 바닥타일을 생성하도록 구현하였다.
또한 생성이후 Overlap한 타일은 2초의 딜레이 이후 삭제되게 만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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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됩니다. 할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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