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S 개선 및 엔딩 추가

Oak_Cassia·2022년 5월 3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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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에 TTS를 추가했었는데

  • Text가 변경될 때 호출되도록 구현

Text가 중간에 두 번씩 바뀌는 경우도 있어 잘 적용되지 못했다.

언리얼 엔진을 공부하다가 Begin()과 Tick()을 알았고 그럼 End는 왜 없을까 생각하다가 아이디어가 떠올랐다.

생각해보니 End는 소멸자를 쓰면 된다...

버튼커맨드의
Execute 안에서 if문을 통해 다른 함수를 호출하는 식으로 구현했다.
결국 다른 함수를 수행하고 돌아오니
마지막에 TTS기능을 추가했다.
아주 성공적이다.

이제 포커스를 옮기는 기능만 남았다.
엔딩도 조금씩 추가 중이다.
다음 주 중에 팀원들의 게임을 이식하면 이제 끝이다!!

 public void Execute(object parameter) //인자로 버튼을 받습니다. (버튼 있는 것)
        {
            MyButton clickedBtn = parameter as MyButton; // MyButton 으로 기본 스타일을 정해두었습니다. 버튼기본값 바꾸는 게 어려워서;;
            if (clickedBtn.Content.ToString() == "게임 시작")
            {
                _game.panel = clickedBtn.Parent as StackPanel;
                MainStart(clickedBtn);
            }// 각 버튼마다 다른 함수를 호출하게 합니다. 
            if (clickedBtn.Content.ToString() == "1지역")
                SectorOneStart(clickedBtn);
         /*
         	--------------중략-----------------
         */
            if (clickedBtn.Content.ToString() == "눈이 감긴다.")
            {
                EndingN4();
            }
            if (clickedBtn.Content.ToString() == "종료")
            {
                System.Environment.Exit(0);
            }
            
 
           Grid grid = _game.panel.Parent as Grid;
           TextBlock block=grid.FindName("text") as TextBlock;//https://docs.microsoft.com/ko-kr/dotnet/desktop/wpf/advanced/how-to-find-an-element-by-its-name?view=netframeworkdesktop-4.8
           block.Focu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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