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ctor3 Class에서 제공하는 이동함수
Vector3 target = new Vector(8, 1.5f, 0);
void Update()
{
transform.position = Vector3(transform.position, target, 1f);
}
transform.positon = 현재위치
target = 이동 목표
1f = 이동 속도
SmoothDamp(transform.positon, target, ref velocity, 0.1f)
0.1f = 속도가 반비례하게 빨라짐
velocity 선언 해야함 vector3.zero로 설정가능
벡터의 이동방법 4가지
Vector3.MoveTowards(transform.position, target, 2f);
//2. SmmothDamp
// Vector3 velo = Vector3.zero;
//transform.position = Vector3.SmoothDamp(transform.position, target, ref velo, 0.1f);
//3. Lerp (선형 보간)
// transform.position =
//Vector3.Lerp(transform.position, target, 0.1f);
//4.SLerp (구면 선형)
transform.position =
Vector3.Slerp(transform.position, target, 0.05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