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체적, 추상적 데이터 단위Class 에 선언 된 모양 그대로 생성된 실체대상을 나타내는 단위특징 'Class 의 Instance' 라고도 부른다. Object는 모든 Instance 를 대표하는 포괄적인 의미를 갖는다. 생성될 객체의 정보 와 동작을 field
프로그램을 여러개의 "객체" 로 나누고 그 객체들의 상호작용으로 서술하는 방식.코드의 재사용성이 높아진다.유지보수가 쉽다.코드가 간결해진다.처리 시간이 비교적 오래 걸린다.프로그램을 설계할 때 많은 고민과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추상화(Abstraction) 필요로 하는
객체 지향 설계 에는 SOLID라고 부르는 5가지 설계 원칙이 존재한다.1\. SRP - 단일 책임 원칙 : 한 클래스는 하나의 책임만 가져야 한다.2\. OCP - 개방/폐쇄 원칙 : 소프트웨어 요소는 확장에는 열려 있으나 변경에는 닫혀 있어야 한다.3\. LS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