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주차| 비주얼 스튜디오 설치하기 | 비주얼 스튜디오에서 "Hello" 출력해보기|2주차 | 확인문제 풀고, 풀이과정 설명하기 | 변수의 형태 정확히 익히기|3주차 | 혼공 용어노트에
다음 자료 중에서 실수형에 O표를 하세요.답: float, double풀이과정: 실수형에는 flaot(4byte), double(8byte), long double(8byte 이상)다음 프로그램의 실행결과를 예상해보세요. 실행결과: 풀이과정:a=a+1 = 1=0+1 a
여자친구가 있을 경우여자친구가 없을 경우
매개변수가 없는 함수처리할 데이터를 스스로 입력하는 함수에는 매개변수가 없어도 된다.선언: int get_num(void); 또는 int get_num();특징: 호출할 때 인수 없이 괄호만 사용한다.반환값이 없는 함수전달받은 데이터를 화면에 출력하는 함수는 반환형을
배열: 같은 형태의 많은 데이터를 반복문으로 처리하기 위해서 메모리에 연속적으로 저장해놓고 쪼개서 사용하는 방법(동일한 자료형이 여러 개일 때는 배열로 묶어서 처리하는 것이 편함)배열 요소: ary\[0], ary\[1], ary\[2]배열 선언: int ary\[a]
기본미션/ 포인터의 핵심 내용을 정리하고 공유하기변수 앞에 붙여 사용하며, 변수가 할당된 메모리의 시작 주소 값을 구한다.변수가 할당된 메모리의 위치를 확인한다.시작 주소 값을 저장하는 변수며, 가리키는 자료형을 표시하여 선언한다.포인터는 메모리를 사용하는 또 다른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