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ㅎ 일이 생겨서 기록을 못했다.
기본적인 가이드라인대로 얼추 보이는 모습의 게임은 구현이 완료되었다.
코너맵에 캐릭터가 도달하면 CanTurn값이 true로 세팅되는 구간이다.
기존 직진타일을 상속받아 구현하였다.
그리고 회전을 못하고 또는 막힌 벽에 닿을 때 발생하는 게임오버를 구현하기 위해 충돌값을 계산하여 일정수치이상의 값이 나오면 강하게 부딛힌걸로 판별하여 캐릭터의 Death를 호출하였다.
직진타일을 7개 생성할때마마다 코너타일을 랜덤한방향으로 하나 생성되게 하였다.
캐릭터에 멤버변수로 획득한 Coin수를 갖게 하고 UMG를 통해 생성한 UI의 텍스트블럭하나와 coin만큼 텍스트를 업데이트하는 함수를 바인드하여 구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