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11. Unity 게임 방입장 + 방생성 + 깃플로우에 따른 브랜치 생성 후 업로드

냐항·2022년 3월 17일
0

AI project

목록 보기
11/21

오늘의 목표

1. 발표준비
2. unity 폴더 구조 통일
3. 방 입장 모달 제작 

1. 발표 준비

내일은 발표날이라서 오전에 발표 준비 ppt를 구상했다.

2. unity 폴더 구조 통일

lobby scene을 만들다가 문득 생각이 났는데,
프론트 팀원 각자가 다른 폴더 구조를 가지고 있었다.
그래서 더 큰 일이 생기기 전에 폴더구조를 통일하고 merge를 해놓았다.

3. 방 입장 모달 제작

호호,, 지금 text의 layer 순서를 해결하지 못했기 때문에 내일 물어봐야징,,


느낀 점

어제는 날이 더웠다가 오늘은 습했다가~
봄이 오려나보다~
이번주는 자소서를 쓰느라 피곤하지만 정신은 말짱하다.
오늘 취침은 2:33am이였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