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병합하고 삭제된 브랜치를 수동으로 삭제하다가 git prune도 귀찮아졌다. 조금 더 편리한 방법이 있을까?
electron-builder를 활용하여 Windows용 데스크탑 어플리케이션을 빌드하려다가 에러가 생긴 건에 대하여
Electron.App.isPackaged 라는 boolean 값이 있다. 이 값을 활용해서 development환경과 production환경을 구분하여 로직을 짜보자.dotenv를 사용하지 않아도 환경을 구분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앞선 포스팅에서 발견한 module not found 에러를 검색해보다가, electron-builder라는 기술을 알게 되었다. 어떤 기술이 electron으로 개발하고 빌드할 때 더 편리하냐인데,흥미로워서 링크를 가져와봤다
https://github.com/import-js/eslint-import-resolver-typescript
Electron + React + electron-forge 환경에서 react-router-dom으로 라우팅 구현할 때 주의점
내 방의 책장을 정리하다가 오~래 전에 사놓은 node.js 200제라는 책을 발견했다.학부시절 이 책을 기반으로 한 실습강의를 듣고, 웹개발자가 되기로 결정했던 날이 생각나 문득 책을 열어보았다. 그 때의 나보다 지금의 나는 얼마나 성장해 있을지 나 스스로 느껴보고
Defining a signal in the \_\_init\_\_ function of a class versus defining it outside the \_\_init\_\_ function has a significant difference in terms o
파이썬은 폴더가 모듈 단위이며, init.py 파일이 있어야 모듈로서 접근할 수 있다. 위와 같은 구조라면 src/ModuleA/Car 처럼 사용하지 못한다. 왜냐하면 지금 나는 src폴더도 마치 모듈처럼 사용했기 때문에, src폴더에도 init.py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