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ocs.unity3d.com/2021.3/Documentation/Manual/UIElements.html Unity 버전 2021.3 공식 문서를 번역하여 작성한 글입니다. 처음 보는 용어들이 너무 많아서 잘 모르는 용어는 외주로 원어를 표기했습니다
1. Visual elements and Visual tree  UI Toolkit 의 가장 기본적인 구성 요소는 visual element 이다. visual element 는 부모-자식 관계를 가진 계층적 트리 내에 순차적으로 놓인다. 이를 visual t
컨트롤은 버튼, 레이블 혹은 체크박스와 같은 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 요소의 한 요소이다. 이는 컨트롤의 모양과, 컨트롤의 상호작용과 수행을 위한 스크립트 로직을 포함한다.UI Toolkit 에서, 컨트롤은 visual element 와 스크립트를 템플릿으로 조합하여
데이터 바인딩은 MonoBehaviour 의 string 프로퍼티와 같은 UI가 아닌 객체 속성에 대해 TextField 의 value 프로퍼티와 같은 UI 객체 속성을 동기화한다. 바인딩은 수정 시에 프로퍼티와 visual control 사이의 연결을 참조한다. 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