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터 9까지 서로 다른 세 자리 숫자입력값이 잘못되면 throw문을 사용해\[ERROR]로 시작되는 에러메세지 출력정답을 맞히면 게임이 끝난 경우 재시작/종료를 구분하는 1과 2 중 하나의 수 입력Node.js 18.17.1에서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경우 0점
우테코 프리코스 1주차 미션이 끝나고 다른 사람들의 코드를 보니 프론트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객체 지향적으로 코드를 구현한 사실에 놀랐다. MVC 패턴을 적용한 코드들은 한 곳에 모든 코드를 두지 않고 '1 클라스 1 역할'을 목표로 코드가 깔끔하고 가독성이 좋으
2주차 미션에 앞서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1주차 미션에 완전하게 집중하지 못해 아쉬움이 컸다. 때문에 1주차 미션 종료 후 아쉬웠던 점, 보완해야할 점 등을 1주차 회고록에 작성해보았다. 이번 미션부터는 어떤 방식으로 코드를 구현해야할지, 어떤 학습이 더 필요할지
🎰 3주차 미션 : 로또 3주차 미션에 앞서 2주차 공통 피드백을 최대한 반영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복기할 겸 적어보았다. 또 계속 강조하는 말은 "요구 사항을 지키도록 노력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였다. 1차적으로 요구 사항을 모두 구현한 후, 다음으로
🚨 우테코 미션폴더가 아닌 한단계 위의 루트폴더에 설치해주어서 package.json이 변형되지 않게 주의한다.eslint-plugin-prettier: prettier 규칙을 생성하는 eslint 플러그인eslint-config-prettier: eslint와 pr
4주차 미션 :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0. 4주차 미션에 앞서 이번에도 저번 주차 미션에 대한 피드백을 가장 먼저 살펴보았다. 내가 고민했던 부분에 대한 피드백이 나와서 더 흥미롭게 봤던것 같다. 1. 과제 요구 사항 기능 요구사항 [1-25일까지] 디데이할인
우테코 마지막 미션 때 private 레파지토리로 미션을 구현한 후 collaborator로 초대해서 최종 제출을 완료했다.이후 코수타에서 코치님들이 코드리뷰를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할 수 있을지 자유롭게 고민해보라고 말씀하시고 프리코스는 마무리됐다.디스코드에 올라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