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트윈은 현실세계에서 동작하는 그래도 행동한다.현실세계에 도입되기 전에 가상 테스팅을 거칠 수 있다.어떠한 일들이 일어날 지 '예측' 가능케 한다. 장비의 시스템으로 부터 디지털 트윈 후 가상환경에서 학습을 시키거나, 트윈으로 얻은 정보를 다른 시스템에 뿌려주어
실제 현장에서 기상천외한 많은 상황들이 일어나는데, 얼마나 많은 환경에서머신 러닝을 진행해보았는지가 중요하다.유니티에서는 가상 공간에서 인공지능을 시뮬레이션하는데 많이 사용된다. 실제 로봇에 적용하기전에 가상에서 로봇을 훈련 시킬 수도 있다.무인화 장비들의 센서에 대한
디지털 트윈의 정의 실세계의 사물, 환경을 가상 공간에 모사한 디지털 객체(사물, 도시, 프로세스, 조직 등)로써, 형상 뿐만이 아니라 테이터를 통해 현실에서의 움직임, 특성 등 까지도 동일하게 표헌하는 것 디지털 트윈 개념의 진화 Garter -> 실제 객체
MQTT, REST FUL API, TCP 통신 쉽게 정리 된 곳 for Unity Dev
사용자들이 만든 UCC를 클라우드 서버로 올리는 방식일반적인 게임구조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방식으로 데디케이트 서버가 중요함. 서버도 누구나 쉽게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게 메모리보다 CPU점유율이 예상치 못하게 뛰기 때문에 지속적인 프로파일을 통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