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단축키

👍·2022년 5월 2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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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 : 마우스 휠 클릭
이동 : shift + 휠 드래그
마우스 왼쪽 : 오브젝트 선택

삭제 : x

오브젝트 이동 : 오브젝트 왼쪽 + g (x,y,z 누르면 해당 축으로만)
오브젝트 회전 : 오브젝트 왼쪽 + r (x,y,z 누르면 해당 축으로만)
오브젝트 스케일 : s

축 배제 : shift + 배제 하고싶은 축

mesh 생성 : shift + a
mesh 채우는 방법 : 선택 + edit mode로 들어감 (tab키) + f(fill)

우측 상단 : viewport shading + (우측메뉴버튼) + cavity 로 보면 잘 보임


  1. 오브젝트 선택 -> set origin -> origin to geometry
  2. shift + s ->
  3. seletction to cursor editmode에서 f로 벽 채우기

plane axis: armature 시작 포지션 정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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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봉루피야 힘을내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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