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은 객체지향을 설명할 때 "객체지향이란 실세계를 직접적이고 직관적으로 모델링할 수 있는 패러다임"이라 한다.하지만 실제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면서 객체제 직접적으로 대응되는 실세계의 사물을 마주할 일은 적지만, 실세계에 대한 비유가 객체지향의 다양
'이름에 정보를 담아내는' 방법 중 하나는 매우 구체적인 단어를 선택하여 '무의미한' 단어를 피하는 것이다.위에서 get은 지나치게 보편적이다. 이 메소드는 로컬 캐시, 데이터베이스, 아니면 인터넷 중 어디에서 페이지를 가져오는 것인가? 만약 인터넷에서 가져오는 것이라
모델은 현실에 일어나는 사건 혹은 개념을 추상화한 개념이다. 추상이란 여러 사물 혹은 개념에서 공통적인 것을 뽑하 파악하는 것으로, 현실의 모든 것을 반영하는 것이 아니다. 이렇게 사건 혹은 개념을 추상화하는 작업을 모델링이라고 한다. 그리고 모델링의 결과를 모델이라고
너무 복잡하다. 버그를 고치고 새 기능을 정확하게 구현하는데 어렵다.개발이 더디다. 커밋부터 배포까지 험난하다확장하기 어렵다.데이터 용량이 큰 음식점 데이터는 인메모리 db형태로 저장하는데, 이미지 처리 모듈은 cpu 코어 수가 많은 서버에 배호하는 것이 최적이다. 서
사용자가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대상이 바로 해당 소프트웨어의 도메인이다.모든 구성원이 함께 모델을 면밀히 만들어 나가면 팀 구성원 간의 상호작용은 그 양상을 달리한다. 팀 구성원은 더욱 유능한 지식 탐구자로 거듭난다. 분석가와 프로그래머 모두가 모델을 만들어 나가므로 모
경력은 기준치만 넘으면 중요하지 않다. 구조화된 인터뷰와 실제 작업을 해보도록하는 작업 샘플 테스트, 그리고 실제 업무를 주고 짧은 기간 동안 일을 해보게 하는 것 등을 권한다. 그리고 구인 과정에서 실제로 함께 일할 사람들이 인터뷰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을 강력히 권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