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 나 안 죽었다

Min Hyeok·2023년 2월 9일
0

3D

목록 보기
15/15

혹시 죽었다고 생각할까봐 근황을 남기고 간다..

최근에 요런 아기자기한 풍? Isometric 풍의 모델링을 주로 하고 있다.

ISOMETRIC : 길이 · 폭 · 높이를 직교하는 3직선으로 나타냄. 각 축이 이루는 각이 120도가 되게 한다.

그리고 메이플스토리의 이 집을 참고해서

이런 커여운 집도 만들었다. 텍스처링이나 땅 등에서 조금 성의가 없어보일 수도 있는데, 모델링 자체에 힘을 썼다. 컴퓨터가 크게 버텨주지 못해 조명이나 그런 것을 본격적으로 만지지 못한 것도 있고.

사진에 보이는 꽃들은 본인이 만든게 아니고 asset을 가져왔다.

그리고 최근엔 라테일의 벨로스 마을에 있는 집을 만들어보고 있다.

뒷면까지 전부 만들고 싶은데 지금까지도 모델링에만 거의 10시간 넘게 잡아먹은 것 같아서 힘든 관계로 앞부분 / 옆부분만 만들기로.. (그것도 어느정도 생략된 파츠가 있는)

이 집부터는 텍스쳐링도 어느정도 본격적으로 해볼 예정이다.

나 자신 ㅎㅘㅇㅣㅌㅣㅇ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