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러 프로젝트를 혼자 맞게된 이후 정신없이 업무를 처리하던 중 고민하던게 있었다. 시간을 조금만 더 투자해서 소스를 정리할 것인가 아니면 빠르게 원하는 기능을 만들어 줄 것인가이다.결국 빠름을 택한 나는 나중을 기약한 채 맘에 안드는 소스를 커밋했다.Clean A
구조적 프로그래밍은 제어흐름의 직접적인 전환에 대해 규칙을 부여한다.에츠허르 비버 데이크스트라는 증명이라는 수학적 원리를 적용하여 초기 컴퓨터의 문제점(느리고, 결과마저 믿을 수 없음, 극도로 제한된 사용)을 해결하고자 했다. 프그래머도 입증된 구조를 이용하고 이들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