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 Reading Series | Platforms - Designing for macOS(1)

최승용·2022년 8월 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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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Designing for macOS에 대해 읽어보도록 하자.

Designing for macOS

macOS를 위한 설계

  • 사람들은 종종 한 번에 여러 앱을 사용하여 심층적으로 생산적인 작업을 수행하거나, 미디어 또는 컨텐츠를 보거나, 게임을 할 때, Mac의 성능, 넓이와 유연성에 의존합니다.

  • macOS를 위한 앱 또는 게임을 설계하기 시작할 때, macOS 경험을 구분하는 다음의 기본적인 장치 특성과 패턴들을 이해하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 어떻게 설계할지 결정하기 위해 이런 특성과 패턴들을 사용한다면 Mac 사용자가 좋아하는 앱 또는 게임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화면
  • Mac은 일반적으로 큰 크기의, 높은 해상도 화면을 가지고 있으며, 사람들은 그들의 iPad를 포함한 추가적인 화면을 연결하여 작업 공간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 인체공학
  •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고정된 상태에서 Mac을 사용하며, 종종 책상이나 테이블에 올려놓습니다.
  •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경우에, 가시 거리는 약 1~3피트입니다.

  • 앱 상호작용
  • 상호작용은 몇 분간의 빠른 작업 수행부터 몇 시간 동안의 깊은 집중까지 어디에서나 지속될 수 있다.
  • 사람들은 빈번히 동시에 여러 앱을 열어 놓고, 한 앱에서 다른 앱으로 전환할 때 활성 상태와 비활성 상태 사이의 부드러운 전환을 기대합니다.

  • 시스템 기능
  • macOS는 사람들이 친숙하고 일관된 방식으로 시스템과 앱에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몇몇 기능을 제공합니다.

Summary

macOS를 위한 설계를 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장치 특성과 패턴을 이해해야 하며, 사용자들이 Mac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고려하여야 한다.

Review

최근에 MacBook을 구매해서 Mac의 장치 특성중 Finder와 Dock등에 대해 궁금함과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 포스팅을 하면서 관련 문서를 읽어볼 수 있었어서 좋았다.


  • 번역은 개인적인 능력에 추가로 papago의 도움을 받았다.
    의미가 틀린다거나하는 중대한 문제에 대한 지적은 감사히 받고 수정하겠지만 (영어 공부가 목적이 아니기 때문에) 약간의 실수는 넘어가주길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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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최승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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