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Rule Tile 생성
2. 생성한 Rule Tile 규칙 설정
3. Windows -> 2D -> Tile Palate를 켜고 새로운 타일 팔레트를 생성한다.
4. Palate에 아까 생성한 Rule Tile을 넣는다.
1. 타일맵 오브젝트 생성
2. 원하는 크기로 맵 그리기
1. 경계로 사용할 타일맵 오브젝트 생성
2. 타일맵 오브젝트에 컴포넌트 추가 및 설정
3. 경계 부분에 타일 칠하기
4. 경계 타일이 안보이도록 Mask Interacrtion을 수정
1. 애니메이션 타일로 사용할 Rule Tile 생성
2. 사진과 같이 애니메이션 타일 적용하기
3. 타일팔레트에 넣고 테스트
1. Windows -> Package Manager -> 2D Pixel Perfect 설치
2. Camera오브젝트에 Pixel Perfect Camera 컴포넌트 추가하고 조절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