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여름방학 프로젝트] Credere-1

윤태웅·2023년 9월 1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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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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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여름방학동안 UE5 c++를 공부하면서 개발하기 시작한 게임

개발 동기

UE에서 사용되는 c++를 완전히 이해하고 c++로 실제 게임을 원활하게 개발할 수 있는 능력 확보

개발 목표

  1. 최대한 c++ 사용(Anim blueprint, GameplayEffect blueprint같이 블루프린트가 유리한 경우 제외)
  2. 고퀄리티 추구

여름방학동안 개발한 것들


1. 실시간 네비게이션


2. 동료 조작 + 기본 AI


3. GameplayAbilitySystem을 이용한 스킬 구현(자동공격)

앞으로 계획

겨울방학 즈음에 다시 개발을 재개할 예정이다.
GAS, 언리얼 리플렉션 시스템 등등을 공부하느라 여름방학기간에는 게임 컨텐츠 개발에 속도를 올리지 못했었는데, 겨울방학에는 빠르게 컨텐츠를 개발해나갈 생각이다.

유튜브,깃허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uWx2RsKEr7E
https://github.com/yuntaewoong/Crede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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