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14.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의존성 정의-1?

김수환·2023년 7월 27일
1
post-thumbnail

주제
Q.1 : “의존성 정의와 순환의존, 그리고 의존하는 대상이 많다면?“
Q.2 : “한 클래스에서 많은 기능을 제공한 경우?“
Q.3 : “의존 대상이 많을 때 묶어 추상화하기”


Q.1 : “의존성 정의와 순환의존, 그리고 의존하는 대상이 많다면?“





Q.2 : “한 클래스에서 많은 기능을 제공한 경우?“





Q.3 : “의존 대상이 많을 때 묶어 추상화하기”



최범균 인프런 강의 :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입문> - 인프런 | 강의
도서 : 조영호의 <오브젝트 - YES24>
이미지 출처 : 유투브 생활코딩


profile
프리랜서 글쓰기 강사에서 백엔드 주니어 개발자로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