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2.[Unity] Material과 SharedMaterial

post-thumbnail

3.[Unity] 커스텀 타일맵 1 - Grid 생성

post-thumbnail

4.[Unity] 커스텀 타일맵 2 - Grid 위에 오브젝트 생성하기

post-thumbnail

5.[Unity] 커스텀 타일맵 3 - 층 생성

post-thumbnail

6.[Unity] Custom EditorWindow - SceneView 관련 정리

post-thumbnail

7.[Unity] 커스텀 타일맵 4 - 타일 미리보기, 타일 회전

post-thumbnail

8.[Unity] 커스텀 타일맵 5 - 타일 팔레트 만들기

post-thumbnail

9.[Unity] 커스텀 타일맵 6 - 타일이 유효한지 검사

post-thumbnail

10.[Unity] Custom EditorWindow - 리스트 추가

post-thumbnail

11.[Unity] TryGetComponent에 대한 고찰

post-thumbnail

12.[Unity][Tip] NGUI UIPopupList - Scrollable

post-thumbnail

13.[Unity] 유니티 Fake Null

post-thumbnail

14.[Unity] 유니티 Fake Null 2 - 유니티의 Null 검사

post-thumbnail

15.[Unity] 수직동기화(VSync)

post-thumbnail

16.[Unity] 최적화

post-thumbnail

17.[Unity] Update() 호출 비용

post-thumbnail

18.[Tip][Unity] NGUI Sprite 이름이 비어있을 때

post-thumbnail

19.[Unity][Tip] 랜더큐 조정

post-thumbn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