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1주차 과제

Kim Yuhyeon·2022년 6월 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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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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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


테마


가디언 엔젤 슬라임 맵



액체는 아직 안배워서 ..
대신 공을 굴려서 문에 넣기를 구현해 볼 것이다!

제작 과정


만들 액터들

  • 배경
  • 잡초 & 동상 등으로 꾸미기
  • 굴릴 액터 (수정, 유리 재질)

맵 배치

재질 입히기

발판

파티클 배치

Spark

Fire

파리클 색 조절하기
컬러 오브 라이프

필요 없는 효과 제거
컬러오브라이프 X

맵 장식

동상

전등

바닥부분이 너무 어두워서 깔았음!

콜리전 및 피직스 설정

피직스 시뮬레이트 체크, 무게 변경

문, 벽

콜리전 -> NoCollision 으로 해서 통과하게끔 했다.
(4개의 문 중 2개만 통과하도록 만들었음)

문 부분은 NoCollision 벽을 따로 생성

공이 쉽게 떨어지지 않도록 보이지 않는 벽 생성

결과물

플레이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A2OpPv0qba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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