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New) 클릭
추가 > Set Position
추가 > 포인트 > Distribute Points on Faces
추가 > 지오메트리 > Join Geometry
추가 > Instances > Instances on Points
아웃라이너에서 실린더 드래그
밀도 높이면
스케일 적용
Shift + Ctrl + A
> 축적
이렇게 줄어든다
회전도 동일하게 (R+X -90
)
회전 선 이어주기
추가 > Utilities > Rotate Euler
추가 > Random Value
벡터 > X, Y = 0 / Z값만 바꿔주기
사이즈 조절 : F
무게? 조절 : Ctrl + F
(1은 빨간색 0은 파란색)
스프링클 얹고 싶은 데 조절하는 것
Vertex Groups > 그룹명 변경
밀도 이어주기
스패너 > Density 를 방금 만든 Sprinkles Density 로
추가 > Utilities > 수학 > 곱하기
Poisson Disk -> 밀도를 > 밀도 팩터에 연결
Distnance Min : 0.004 m
중간에 Geometry - Mesh 안이어줬던거 다시 이어주기..
입력값 이름 바꾸기
선 꼬였던거 다시 제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