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 Viewport, GUI Log, File Browser
Game Engine 개발기 +2일 목표 Viewport 나누기 -> 끝 Console이 아닌 GUI 상에서 LOG 출력하기 -> 진행X File Browser 만들기 -> 끝 1. Viewport 나누기 이유 Game Engine Viewport In Game Viewport 위의 2가지만 진짜 Viewport 필요 User Value Setting...
Game Engine 개발기 +3일 목표 Project 형식자 지정하기 YAML 형식자 Project 파일 Load, Save하기 Component 분류하기 UUID로 분류하기 YAML YAML 이란? YAML ain't markup lanuage라고도 불리우며, 사람이 읽을 수도, 이해하기도 쉬운 직렬화 언어라고 생각하면 된다. 데이터 ...
Game Engine 개발기 +5일 목표 Resource( Component ) 리팩토링 .obj, .mtl Loader 구현 Topology Index 구현 1. Resource( Component ) 리팩토링 RTTI ( Run Time Type Information ) RTTI란? 1-1). 프로그램 실행 중, 실시간으로 객체의 타입을 얻어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