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문법은
https://luv-n-interest.tistory.com/1331
여기서 숙지하도록 하고
며칠째 계속 안됬던 부분은 바로
씬을 다시 로드하는 과정에서
https://www.inflearn.com/questions/650790
이런식으로 에러가 계속 떳었는데
답변으로는 이러한 답변이다.
찌꺼기가남아 있을 수 있다. 그래서 다시 Invoke할 경우 크래쉬가 날 수 있다.
=> 해결방법은 객체가 사라지기 전에 null로 밀어주어라.
그래서 답변에서 말하는 '객체'란 무엇인지...
감이 안잡혀서
PlayerController에 소멸자를 구현을 하여 해당 소멸자 안에서 null
UI_GameScene의 소멸자구현 -> Action싹다 찾아서 null.
둘다 다시 씬을 로드를 할경우 같은 에러가 났다.
그래서 드는 생각이 씬자체를 로드를 하는 경우 null로 다밀어보도록 하였는데
이렇게하니까 문제가 해결이 되었다.
=> 이유가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