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치 위로올라갈수록
에너미스폰인터벌 업
에이치피 재생 다운
- 게임종료조건
특정 스폰 완료
- 맞을 때 red light
- 게임종료 보드
플레이시간
점수
- 플레이 중 보드
남은 스폰
위로 오를수록~
플레이어 몸체 이펙트 업
- 스프라이츠
에너미
- 에너미 다양화
빨콩, 노콩
- 성장요소
적을 간신히 피하면 추가 코인
플레이어y값을 가져와서
// 플레이어 y값 가져옴
Player player = FindObjectOfType<Player>();
if (player != null){
Debug.Log(player.transform.position.y + 5.7f);
spawnInterval=1/(player.transform.position.y + 5.7f);
}
//플레이어체력 hp 초당 재생
if (hp<=99){
// 아래 있으면 +10재생 맨위에 있으면 +1재생, transform.position.y + 5.7f는 1~10값
hp+=10/(transform.position.y + 5.7f);
}
textHP.SetText( "hp : " + ((int)hp).ToString()); // 남은 HP
- hp가 100을 넘어감
//플레이어체력 hp 초당 재생
if (hp<=99){
// 아래 있으면 +10재생 맨위에 있으면 +1재생, transform.position.y + 5.7f는 1~10값
hp+=10/(transform.position.y + 5.7f);
if (hp>100){
hp=100
}
}
스폰 카운트 변수 가져오고
// 스폰카운트 가져옴
EnemySpawner enemySpawner = FindObjectOfType<EnemySpawner>();
if (enemySpawner != null){
Debug.Log(enemySpawner.spawnCount);
}
1000스폰 시 종료 (중앙에 있으면 플레이타임 3분20초)
// 스폰카운트 가져옴
EnemySpawner enemySpawner = FindObjectOfType<EnemySpawner>();
if (enemySpawner != null){
Debug.Log(enemySpawner.spawnCount);
if (enemySpawner.spawnCount>=1000){
Debug.Log("게임오버");
GameManager.instance.SetGameOver();
}
}
halo, flare, particle 이런걸로 하는 것 같은데 실패
particle은 적용했는데 원하는 파티클로 못 바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