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돌깨기 task 목록
O 1. 공 움직임(자동)
O 2. bar 움직임(수동: 키입력처리)
O 3. 벽돌 생성
O 4. ball - bar, ball - brick 충돌처리
O 5. 게임 클리어, 게임 오버 처리
O 6. 벽돌 배치 후 스페이스바 누르면 공 발사 방향 결정
O 7. 가운데 움직이는 방해물 만들기 해당 방해물은 brick class를 상속받아서 만듬
추가사항
O 시작하기전 방향키 누를 때 공도 같이 움직이도록
// react에 구현하는 것을 아예 수행하지 못했음
X 1. 타이틀 화면 출력(페이드인, 페이드아웃)
X 2. 왼쪽 혹은 오른쪽 화면 밖에서 입장하는 input, 게임 화면
X 3. 행, 열값 입력(input)
X 4. 입력된 행렬 값에 따른 벽돌 배치
리팩토링 : 코드를 짠 뒤 변수를 수정하거나 함수를 쪼개고 구조를 조정하는 후처리
에러핸들링 : 어디서 에러가 났는지 확인하기 위해 코드를 작성하며 에러체크하는 식으로 짜보기
todolist : 추가로 구현할 기능들을 생각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