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thumbnail

[SEO] 적용

앞에서 SEO는 어떻게 적용되고 엔지니어링에는 어떤 요소가 있는지 확인 했으니 간단한 테스트베드를 구축하고 실제 잘 동작하는지 확인해 보려 합니다.적용 순서를 정하고 한 단계 식 진행하고 확인하는 과정을 거치며 적용하는 것이 익히기 쉬울 것 같아 아래와 같은 순서대로

2022년 6월 30일
·
0개의 댓글
·
post-thumbnail

[SEO] 기본

개요 MDN에서는 아래와 같이 정의 하고 있다. > SEO(검색 엔진 최적화)는 웹사이트가 검색 결과에 더 잘 보이도록 최적화하는 과정입니다. 검색 랭크 개선이라고도 합니다. https://developer.mozilla.org/ko/docs/Glossary/SEO

2022년 6월 23일
·
0개의 댓글
·
post-thumbnail

[WebGL] 텍스처

텍스처란? 3D 모델은 텍스처를 입히는 방법으로 세부적인 질감을 표현하거나 색을 칙하는 기법으로 이를 택스처 맵핑이라고 표현한다. 2차원의 텍스처를 3차원 모델로 맵핑하여 사실적인 3D scene을 구현한다. 위 캡처는 3D 원에 텍스처 맵핑이 된 형태로 해당 모델과

2022년 6월 7일
·
0개의 댓글
·
post-thumbnail

[WebGL] Babylonejs 특징

Babylonjs 란? HTML5를 이용한 Web rendering engine 으로 얼마전(2022-01-15) version 5.0 release webgl api를 보다 쉽게 사용하게 해준다. License Apache-2.0 역사 및 현재 2013년 마이크로소프

2022년 5월 31일
·
1개의 댓글
·
post-thumbnail

[WebGL] 기본을 알아보자

WebGL은 Web browser에서 점, 선, 삼각형을 이용해 구현하는 그래픽 엔진 입니다.GPU를 사용하기 때문에 그에 맞는 코드를 사용해야 하는데 이는 함수 쌍으로 제공하고 Vertex Shader, Fregment Shader로 불립니다.각 Shader들은 GL

2022년 5월 2일
·
0개의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