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11로 Voxel Engine 만들기] 도전 시작

MS Choi·2022년 1월 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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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xelEng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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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전을 시작하면서

8개월간 게임학원에서 열심히 공부를 하다가 어느 순간부터 자신의 코드가
아닌 남의 코드가 있어야만 개발을 하는 모습을 발견하게 되었다. 강사님이 제공해주는 코드에 너무 익숙해진 나머지
누군가 해결해서 알려주겠지라는 생각을 하게 된것이다.

이 상태라면 학원을 졸업해서 취업에 성공한다고 해도 내가 능력적인 부분에서 많이 부족할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비록 남들보다 돌아가는 미련한 방법이라고 해도, 학원을 잠시쉬고 다시 처음부터 DirectX 11를 공부하고 계속 만들었던
2D가 아닌 3D에 도전해보려고한다.

최종적인 목표는 예전부터 관심이 많았던 Voxel 기반의 Game Engine을 만들어보는것이다.

쉽지 않을 목표이지만 계획을 시작할때 나 자신에게 말한것처럼 매일 다짐하려고 한다.

"넌 잘하지 않아, 그러니까 맘편히 먹고 천천히 한걸음씩 나아가, 한번에 모든걸 이해할 수 없으니까"

항상 내 발목을 붙잡았던 자만심을 버리고 이번에는 꼭 도전에 성공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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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경험을 하는걸 좋아하는 개발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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