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 Audio 객체

Minji Kim·2021년 7월 18일
0

JavaScript

목록 보기
2/3
post-thumbnail

Audio 객체

Audio 상태는 생성, 재생, 정지 3가지 중 하나로 설정할 수 있다.

생성 : new Audio(file)
재생 : .play()
정지 : .pause()

currentTime 속성 값을 사용하여 audio 정지 후 다시 재생할 때, 원하는 재생 위치로 지정할 수 있다.

let sound = audio = new Audio('파일 위치')

$(document).on('keydown', function(event) {
  if (Number(event.key) === 1) {
    sound.currentTime = 0
    sound.play()
  }
})

Audio 객체를 생성하여 sound 변수에 저장한다.
키보드의 버튼을 눌렀을 때 함수가 동작한다.
키보드에서 입력받은 값이 1 인 경우 sound의 재생 시간이 0으로 설정되고 재생된다.

재생 전에 재생 시간을 0으로 맞추면 1을 여러 번 빠르게 눌렀을 때도 버벅이지 않고 재생된다.

profile
블로그 이전 mimah.tistory.com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