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l이란?GPU 프로그래밍을 가능케 하는 프레임워크애플기기에서 개발자가 3D 그래픽을 렌더링하고 GPU에 대한 로우 액세스를 제공하기 위한 프레임워크기존의 OpenGL을 WWDC2018에서 Deprecate시키면서 대체, 더욱 최적화Core Animation의 하
대부분의 그래픽 API에서는 선을 그리려는 경우 drawLine() 같은 선분을 그리기 위해 호출되는 함수가 있거나 선이 시작하고 끝나는 위치를 지정하는 메서드가 제공됨Metal에는 이러한 API가 존재하지 않음. 대신 선을 그리려면 선의 끝점을 Buffer에 저장한
Command, 명령 Metal에는 데이터를 제공하고 도형을 그릴 수 있는 메서드나 API가 존재하지 않음 데이터 제공 및 그리기 명령의 실행은 별도의 작업이며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Metal 명령 예시: 몇 개의 점 데이터가 포함된 버퍼가 있고, 선분을 그리려고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