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개요
👋 DevCamp day.2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 프로그램을 단순히 데이터와 처리 방법으로 나누는 것이 아니라, 수많은 '객체' 단위로 나누고 이들의 상호작용으로 서술하는 방식, '객체'란 하나의 역할을 수행하는 메소드와 변수들의 묶음으로 봐야 한다. ✍️ 객체란? '객체'는 틀로 생각한다. 흔히 드는 예시로 자동차가 있다...
👋 DevCamp day.2 SOLID 원칙 ✍️ SOLID 원칙 > 객체 지향 5원칙, 로버트 마틴이 클린코드를 지향하며 고안한 객체지향의 5가지 원칙을 통틀어 객체지향 5원칙(SOLID)이라 칭한다. 일단 한번 보면 개념은 알아 듣긴 하지만 막상 실현하려면 생각보다 어려움이 따른다. 이 5개의 원칙의 앞글자를 따서 SOLID라고도 부른다. ⭐️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