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 문서 공부하기 - Design for iOS

PM/iOS Developer KimKU·2023년 6월 7일
0
post-thumbnail

HIG 문서를 공부하며 만든 번역본을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iOS 디자인하기

사람들은 아이폰을 이용해서 연결 유지, 게임, 미디어 시청, 업무 처리, 개인 데이터 추적 등을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습니다.

iOS용 앱이나 게임을 디자인하기 시작할 때, iOS 경험을 구별하는 다음 기본적인 장치 특성과 패턴을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하세요. 이러한 특성과 패턴을 사용하여 디자인 결정에 영향을 주면 아이폰 사용자가 좋아하는 앱이나 게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 아이폰은 중간 크기,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체공학 -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한 손이나 양손으로 아이폰을 들고 상호작용하면서 필요에 따라 가로 및 세로 방향으로 전환합니다. 사람들이 기기와 상호작용하는 동안, 보는 거리는 일반적으로 1~2피트 정도입니다.

입력 - 멀티터치 제스처온스크린 키보드 및 음성제어를 사용하여 사람들은 이동 중에도 작업을 수행하고 의미있는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은 종종 앱이 개인 데이터를 사용하고 기기의 자이로스코프와 가속도계의 입력을 사용하기를 원하며, 공간 상호작용에 참여하고 싶어할 수도 있습니다.

앱 상호작용 - 사람들은 때로는 이벤트나 소셜 미디어 업데이트를 확인하거나 데이터를 추적하거나 메시지를 보내는 데 1~2분 정도만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른 경우에는 사람들이 웹을 둘러보거나 게임을 하거나 미디어를 즐기는 데 1시간 이상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여러 앱을 동시에 열고, 자주 전환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시스템 기능 - iOS는 사용자가 익숙하고 일관된 방식으로 시스템 및 앱과 상호작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최적의 방법

좋은 아이폰 경험은 사람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플랫폼 및 장치 기능을 통합하는 것입니다. iOS에서 디자인이 더욱 완벽하게 느껴지도록 다음과 같은 방법을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이러한 기능과 기능을 통합해보세요.

  • 주요 작업 및 콘텐츠에 집중하도록 화면 내 컨트롤 수를 제한하면서, 최소한의 상호작용으로 보조적인 세부 정보 및 작업을 발견할 수 있도록 합니다.
  • 기기 방향, 다크 모드 및 다이내믹 타입과 같은 외관 변경에 맞게 매끄럽게 적응하여 사용자가 최상의 구성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사람들이 기기를 대부분 손으로 잡고 사용하기 때문에 기기를 잡고 조작하기 쉬운 상호작용을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제어가 디스플레이의 중간이나 하단에 위치할 때 제어에 도달하는 것이 더 쉽고 편리하기 때문에 리스트 행에서 스와이프하여 이전으로 탐색하거나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사람들의 허락을 받아 플랫폼 기능을 통해 사용 가능한 정보를 통합하여 데이터 입력 없이 경험을 강화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지불을 수락하거나 생체 인증을 통해 보안을 제공하거나 기기의 위치를 사용하는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원본

profile
With passion and honesty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