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별활동: 아이스 브레이킹 5주차 리더로 진진거 게임을 준비했는데, 덕분에 한 번도 얘기를 못해본 분들과도 tmi 를 나누며 친해질 수 있었던 즐거운 시간이었다.
1) 생성 3가지와 각 차이점?:
2-1) 검색(접근)의 2가지 방법과 차이점?:
2-2) 상속:
3) 삭제 연산자 delete은 프로퍼티의 값을 삭제한다 (o/x)
4-1) 테스트: 주어진 이름을 가진 프로퍼티가 객체에 존재하는지 확인.
4-2) 테스트의 4가지 방법과 차이점:
✓ in 연산자:
✓ hasOwnProperty()
✓ propertyIsEnumerable()
✓ !==
5-1) 프로퍼티 열거: 객체의 프로퍼티 전체를 순회하는 것.
5-2) 프로퍼티 열거(순회)의 2가지 방법:
✓ for/in
✓ for/of: 객체 프로퍼티 이름을 배열에 넣은 뒤.
5-3) 객체 프로퍼티 이름을 배열에 넣는 4가지 방법?:
5-4) 프로퍼티 열거 매서드 5가지와 차이점?:
5-5) 공식문서에 따른 프로퍼티 열거 순서는 무엇인가?
객체가 하는 그 밖의 일: 객체 확장(복사), 객체 직렬화(객체를 문자열로 반환), 객체 메서드 정의
확장된 객체 리터럴 문법: 단축 프로퍼티, 계산된 프로퍼티 이름, 프로퍼티 이름인 심벌, 분해 연산자, 단축 메서드, 게터와 세터(ES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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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토타입: A prototype is an early sample, model, or release of a product built to test a concept or process
서드 파티 라이브러리:
toSt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