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12로directx 12를 이용한 3d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 책을 공부하고 있었는 데,
struct XMFLOAT4
{
float x;
float y;
float z;
float w;
XMFLOAT4() {}
XMFLOAT4(float _x, float_y, float_z, float _w) :
x(_x), y(_y), z(_z), w(_w) {}
explicit XMFLOAT4(_In_reads_ (4) const float *pArray) :
x(pArray[0]), y(pArray[1]), z(pArray[2]), w(pArray[3]) {}
XMFLOAT 구조체 정의가 나와서 살펴보다가 _in_reads란 문법이 나와서
궁금해서 검색한 내용이다.
검색해보니 일종의 주석으로
A pointer to an array, which is read by the function. The array is of size s elements, all of which must be valid.
배열이 parameter로 들어올 때, 해당 배열이 s개의 원소를 가지고 있다고 알려주는 주석이다.
따라서 위의 코드에선 pArray배열에 float형의 자료형이 4개가 포함되어 있다고
알려주는 주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