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ParticleSystem

박호준·2022년 2월 13일
0

Unity

목록 보기
9/17
  • Duration : 지속시간
  • Looping : 반복
  • Prewarm : 이어서 재생
  • Start Delay : 입자 시작 시간
  • Start Lifetime : 입자 생존시간
  • Start Speed : 입자 속도(랜덤, 속도 조절 가능)
  • Start Size : 입자 크기
  • 3D StartSize : x, y, z 크기
  • Start Rotation : 입자 각도
  • Flip Rotation : 뒤집기
  • Start Color : 입자 색
  • Gravity Modifier : 중력
  • Simulation speed : 재생 속도
  • Delta Time : 일시정지 영향 유무
  • Play On Awake : 재생 시작 유무
  • Max particles : 보이는 입자 갯수

Emission

  • Rate over Time : 1초에 몇개
  • Rate overDistance : 거리에 몇개
  • Bursts : 동시에 뿜기

Shape

  • 입자가 뿜어져 나오는 모양
// ps.Play(); ps.Stop() ps.Emit(100);
profile
hopark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