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치며...

이현기·2022년 8월 15일
0

RayTracing:The-Next-Week

목록 보기
9/9

휴일 3일간 거의 미친듯이 공부를 한 것 같다. 매일 12시 부터 새벽까지 공부를 했고 여러 수식들을 공부를 하면서 조금 Ray Tracing이라는 것을 배우게 된 것 같다. 10장을 마지막으로 조금 멋진 장면을 얻은 것 같지만 Rendering이 미친듯이 느려졌다. 그래서 샘플 수를 엄청 줄이고... 이걸 어떻게 좀 해보려고 하는데 나는 CUDA를 사용할 수 없는 MacOS이기 때문에 Metal API를 사용해서 Rendering을 조금 빠르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Ray Tracing 시리즈는 한 개 더 남았지만 거기서는 Monte Carlo Integration등 여러 조금 수학적인 이야기가 많이 들어있다. 그래서 이거는 기존에 공부하던 Rendering공부를 같이 다시 복습해보며 이번 만큼 빠르게 보지 않고 조금 더 심도있게 수학적인 지식을 확인해보며 글을 작성해봐야겠다.

profile
안녕하세요!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