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rio - 구현 설명

Kclient·2022년 12월 1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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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게임 구조 수정

Game.cpp / GameObject.h

  • 프레임 타이머를 추가하고 60프레임으로 고정하여 일정하게 애니메이션 추가와 업데이트가 이뤄지도록 수정

1.1 Class 구조화

  • C언어로 작성된 클라이언트를 수정하며 class를 사용하여 게임 객체들을 구조화하였음
  • 캡슐화를 통해 내부 파라미터의 접근을 막고 접근할 수 있는 함수들을 제공하여 그 함수들을 통해 접근

1.2 렌더링 구조 수정

  • 변경된 내부 구조에 맞춰 렌더링 구조를 수정
  • 함수에 인자를 넣어 보내주어 게임 객체들을 렌더링 하도록 수정

2. 네트워크 기능 구현

Game.cpp

  • Winsock 소켓 프로그래밍을 통해 Send와 Recv, 패킷 처리를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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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든 손에 잡히는 대로 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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