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의 위치를 바꿀 때마다 공의 위치를 수정한다.
"게임의 첫 번째 라운드에서 상범이는 위스키를 한 잔 들이키고, 달려가며 감옥을 한 개씩 모두 연다." -> 처음 감옥의 각 방은 모두 열려있는 상태이다.
각 턴마다 움직일 수 있는 말들을 다 움직여보면서 최대 점수를 구한다.Horse: 윷놀이의 말을 나타내는 클래스rollbackLocation(): 말을 이전 위치로 옮기는 메서드isMovable(): 해당 말을 선택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메서드move(): 말을 움직이
Smell: 냄새를 나타내는 클래스isExists(): 냄새의 존재 유무를 구하는 메서드 냄새는 상어가 k번 이동하고 나면 사라진다.냄새가 사라질때 smells에서 값을 삭제하는게 아니라 isExists 필드 값을 false로 바꿔준다.equals(): 상어가 냄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