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코드를 클라이언트가 사용하는 인터페이스의 구현체로 바꿔주는 패턴으로 어댑터를 이용하면 인터페이스 호환성 문제 때문에 같이 쓸 수 없는 클래스들을 연결해서 쓸 수 있다.위의 클래스 다이어그램에서 구현해야할 부분은 바로 Adapter이다. 타겟 인터페이스에 의존하고
클라이언트 코드가 곧바로 타겟 객체의 메소드를 호출하는 것이 아니라 프록시 객체를 통해서 타겟 객체의 메소드를 호출하는 것이다. 프록시는 대리인이라는 뜻인데 대리인을 통해서 요청을 하는 구조라고 할 수 있다. 프록시 패턴을 사용해서 타겟 객체의 메소드를 호출하기 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