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동기 데이터 스트림에 기반을 둔 프로그래밍 패러다임이다. 기본적으로 리액티브 프로그래밍에서 모든 것을 데이터 스트림으로 본다.동기/비동기를 각각 처리하던 방식을 하나의 데이터 스트림으로 처리하는 것이다.데이터 스트림이라는 일관된 형식으로 만들고 이를 구독(subscr
Store Store는 Actions을 dispatch를 듣고, Global State에서 데이터를 select 할 방법을 제공하는 Global State Manager이다 Actions 만들기 Actions을 dispatch하기 store을 사용할 compon
어떤 일들의 트리거일 수도 있고, 이미 발생한 이벤트의 결과일 수도 있다.type 프로퍼티를 가지고 있다.@@INT - store가 초기화 되었을 때. ngxsOnInit 전에 발생@@UPDATE_STATE - store에 추가된 새로운 lazy-loaded state
State를 정의한 클래스state 데코레이터로 정의하고, Injectable 데코레이터로 의존성 주입을 한다.name : 전체 어플리케이션에서 해당 이름은 유니크 해야한다. (식별자)defaults : 이 상태의 기본 값(object, array)를 설정한다.chil
global state에서 state의 일부분을 선택할 수 있는 function이다. 데이터를 읽고 검색하기 위해 select를 사용한다.NGXS에서는 state를 select하는데 두가지 방법이 있다.\*\*Store 서비스에 있는 select 메소드 이용하기\*\*
NGXS의 모든 Action은 4가지 상태로 존재한다.DISPATCHED, ERRORED, CANCLEED, SUCCESSFULAction들은 내부스트림으로 ActionContext라는 객체를 방출하는데,해당 객체는 아래와 같은 구조로 되어 있다.위의 액션이 성공한다면
상속개념을 이용하여, 여러 store들을 구성할 수 있다.NGXS에서는 액션이 에러를 던진다면, Angular의 기본 ErrorHandler 를 사용한다. ErrorHandler를 오버라이드하여 사용한다.위와 같은 상황에서RxJS에서 에러가 throw되면 자동적으로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