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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언어, C#, 그리고 유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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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C# - 메서드

함수, 함수 호출, 매개변수의 사용

2022년 11월 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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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C# - Folder

폴더 생성 및 삭제. 파일 생성 및 삭제

2022년 11월 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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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C# - File

파일생성, 삭제, 존재 여부 확인

2022년 11월 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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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C# - Float to String

UI소수점 및 천의 자릿수마다 쉼표 찍기

2022년 11월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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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C# - Enum

Enum 타입의 변수. Enum의 규칙

2022년 11월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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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C# - 배열 : 2

2차원 배열 설계

2022년 10월 2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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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C# - 배열 : 1

배열의 크기, 배열의 원소, 배열의 명시적 또는 암시적 선언

2022년 10월 2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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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C# - UI

UI는 카메라 렌즈에 붙어있는 스티커 같은 개념이다.

2022년 10월 2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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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C# - Loop 문

for문 과 while 문을 이용하여 반복문 작성.

2022년 10월 2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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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C# - 버튼UI, Delegate 함수

3가지 방법으로 Button UI에 기능 추가

2022년 10월 2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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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C# - 지역변수, 멤버변수

지역변수와 멤버변수의 특징

2022년 10월 2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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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C# - 제어문

if문과 Switch문 사용하는 방법

2022년 10월 2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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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C# - 연산자

수식연산자.

2022년 10월 2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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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C# - 형변환

형변환 조건 확인

2022년 10월 2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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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오브젝트의 Component

스크립트 추가하고 게임오브젝트에서 원하지 않는 Component 제거하기

2022년 10월 2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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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C# - 출력

소스코드의 출력을 콘솔창에서 확인. 콘설창 설정

2022년 10월 2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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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스크립트

게임 오브젝트가 스크립트를 Component로 가지게 한다.

2022년 10월 2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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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드 작성 및 코드 작성 프로그램 연동

Visual Studio를 유니티와 연동. 스크립트 생성시 주의사항.

2022년 10월 2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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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화면 설정 및 Project창

유니티 해상도 설정. Project창 주의사항

2022년 10월 2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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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에디터

유니티 에디터 창과 레이아웃 설명. 환경설정

2022년 10월 2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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