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 Omniverse basic interfaces

최준혁·2022년 7월 11일
0

Omniverse

목록 보기
5/5

NVIDIA Omniverse를 다룰 때 다른 시뮬레이터와 다른 키를 사용하여 조종한다.

기본 Viewport 조작

기본 마우스 조작 을 다음과 같이 알아보자.

  1. left click

  2. right click

  3. wheel

  4. wheel + move

  1. alt + left click

  2. alt + right click

  3. object 위에 올린 후 F 누르기.


기본 물체 제어

기본적인 물체인 cube, corn 등은 상단의 create -> shape 에서 찾을 수 있다.
1. E/R/W/WW/Esc
기본적인 물체를 변형할 때 사용된다. W는 물체를 움직일 때, E는 물체를 회전시킬 때, R은 물체의 크기를 변경시킬 때 사용된다. WW는 물체를 Local axes 방향으로 움직일 때 사용된다. 아래는 각각을 순서대로 사용했을 때이다. Esc는 선택한 물체를 해제하는 것을 의미한다.

  1. Property Panel 사용
    앞서 말한 내용을 Property Panel을 사용해서 제어할 수도 있다.

  2. Stage widget 사용
    stage widget에서 물체를 tree 구조로 연결할 수도 있다.


참고자료

profile
3D Vision, VSLAM, Robotics, Deep_Learning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