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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3_roman·2023년 2월 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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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체 - 객체(object)란 클래스의 인스턴스나 배열을 말한다
※ 소프트웨어 세계에 구현할 대상이며 속성과 기능을 가지는 프로그램 단위

클래스 - 하나의 객체 설계도 ex)붕어빵 틀

인스턴스 - 메모리에 할당된 실체 ex) 붕어빵
※ 클래스에서 나온다는 점에서 객체와 유사하지만, 차이점을 말하자면,
객체는 소프트웨어 세계에 구현할 대상이고, 설계도에 따라 소프트웨어 세계에 구현된 실체가 인스턴스입니다.
인스턴스는 객체에 포함된다고 볼 수도 있습니다.

필드 - 객체의 데이터가 저장되는 곳

생성자 - new 연산자로 호출되는 메소드로 객체 생성 시 필드의 초기화를 담당

메소드 - 객체의 동작에 해당(클래스의 다양한 동작을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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