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유니티에서는 TextMeshPro를 중심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보이고,
TMP에서는 리치 텍스트에서 밑줄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인다.
(직접 써본 건 아니고, 유니티 포럼에서 봤음)
일단 TMP는 지원하는 폰트를 사용해야하고, 한글을 쓰기에 적절한 환경은 아니어서 사용하지 않았다.
그래서 Text를 사용한다. 이탤릭과 볼드는 인식하지만 밑줄은 인식하지 않는 것 같다.
하지만 텍스트 크기에 따라 밑줄이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 Content Size Filter를 이용해서 구현했다.
이렇게 하면 Text의 길이에 따라 Content Size Filter가 크기를 맞춰주고,
자식 컴포넌트가 그에 따라 크기를 맞춰가면서 밑줄처럼 보이게 된다.